| 1주차 |
강의소개 / Ch1. 신상품 마케팅의 이해 |
| 2주차 |
Ch2. 신상품 개발 프로세스 / Ch3. 컨셉 개발과 테스트 |
| 3주차 |
Ch3. 컨셉 개발과 테스트 / Ch4. 마케팅 전략 수립 |
| 4주차 |
Ch5. 사업성 분석과 제품 디자인 / Ch6. 시장 테스트 |
| 5주차 |
Ch6. 시장 테스트 / 기말발표 주제 팀별 피드백 |
| 6주차 |
추석 |
| 7주차 |
Ch7. 하이테크 마케팅의 이해 / Ch8. 하이테크 마케팅의 이론적 기초 |
| 8주차 |
중간고사 |
| 9주차 |
Ch8. 하이테크 마케팅의 이론적 기초 / 기말발표 컨셉보드 팀별 피드백 |
| 10주차 |
Ch9. 캐즘모형과 하이테크 마케팅 전략 / Ch10. 파괴적 혁신과 표준전쟁 |
| 11주차 |
Ch10. 파괴적 혁신과 표준전쟁 / Ch11. 하이테크 시장의 경쟁역학 |
| 12주차 |
Ch12. 시장형성 및 제품확산 전략 / 기말발표 STP 팀별 피드백 |
| 13주차 |
Ch12. 시장형성 및 제품확산 전략 / Ch13. 하이테크 상품의 시간 기반 전략 |
| 14주차 |
기말발표 |
| 15주차 |
기말고사 / 종강 |
| 16주차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