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주차 |
수업 소개 및 패션 머천다이징의 이해 |
| 2주차 |
외부 환경 정보 분석 (거시적 환경과 패션 산업) |
| 3주차 |
외부 환경 정보 분석 (미시적 환경과 기업 현황) |
| 4주차 |
브랜드 전략 수립과 시즌 기획 |
| 5주차 |
패션 상품 기획 (판매 분석과 물량 기획) |
| 6주차 |
패션 상품 기획 (패션 트렌드 정보 수집과 상품 개발) |
| 7주차 |
패션 상품 기획 (패션 품평과 가격 결정) |
| 8주차 |
중간고사 |
| 9주차 |
패션 상품 생산 기획과 생산 I, 팀 과제를 위한 팀별 아이디어 도출 및 초안 설계 |
| 10주차 |
패션 상품 생산 기획과 생산 II, 팀 과제를 위한 팀별 아이디어 도출 및 초안 설계 |
| 11주차 |
패션 상품 판매 전략 (영업 기획 I), 팀 과제를 위한 팀별 토의 및 피드백 |
| 12주차 |
패션 상품 판매 전략 (영업 기획 II), 팀 과제를 위한 팀별 토의 및 피드백 |
| 13주차 |
패션 상품 판매 전략 (매장 관리 I), 팀 과제를 위한 팀별 토의 및 피드백 |
| 14주차 |
패션 상품 판매 전략 (매장 관리 II), 팀 과제를 위한 팀별 토의 및 피드백 |
| 15주차 |
팀 과제 발표 및 피드백 |
| 16주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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