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| 교과목코드 | HCE06103 | 교과목명 | 마케팅관리 |
|---|---|---|---|
| 강의학과 | 경영학부 글로벌비즈니스학전공 | 교수 | 왕사초 |
| 교수소속 | 경영학부 글로벌비즈니스학전공 | 이수학년 | 1학년 |
| 과목구분 | 이론 | 과정구분 | |
| 이메일 | 전화번호 |
| 주차 | 주제 |
|---|---|
| 1주차 | 市场营销学概述 |
| 2주차 | 企业相对优势及战略规划 |
| 3주차 | 营销环境分析 |
| 4주차 | 消费决策 |
| 5주차 | 市场细分和目标市场定位 |
| 6주차 | 新产品开发 |
| 7주차 | 定价概念 |
| 8주차 | 期中考试 |
| 9주차 | 制定合适的价格 |
| 10주차 | 营销渠道 |
| 11주차 | 促销与竞争优势 |
| 12주차 | 广告与公共关系 |
| 13주차 | 数字营销 |
| 14주차 | 客户关系管理 |
| 15주차 | 期末考试 |
| 16주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