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주차 |
강의 소개 // 캡스톤디자인의 목적과 지향 |
| 2주차 |
조원 구성 및 조별 활동 //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광고와 홍보의 다양한 사례 |
| 3주차 |
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광보와 홍보, 팀 활동 1(아이디어 도출 및 사례 제시) |
| 4주차 |
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광보와 홍보, 팀 활동 2(아이디어 타당성 조사 및 핵심가치 도출) |
| 5주차 |
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광보와 홍보, 포트폴리오 1 발표회 |
| 6주차 |
브랜드 네이밍의 필요성과 가치-의역와 음역 그리고 중국어의 네이밍 |
| 7주차 |
브랜드 네이밍, 팀 활동 1(아이디어 도출 및 사례 분석) |
| 8주차 |
브랜드 네이밍, 팀 활동 2(아이디어 타당성 조사 및 핵심가치 도출) |
| 9주차 |
브랜드 네이밍, 포트폴리오 2 발표회 |
| 10주차 |
팀별 자유 주제 선정과 문제 의식 공유 |
| 11주차 |
아이템 아이디어 도출 및 아이디어 사례 제시 |
| 12주차 |
예상고객 니즈조사 방법선정과 계획 수립 및 조사 결과 공유 |
| 13주차 |
과제 계획 중간 발표 및 피드백 |
| 14주차 |
팀별 프로젝트 수행 및 피드백 |
| 15주차 |
자유 주제, 포트폴리오 3 발표회 |
| 16주차 |
|